본문 바로가기
금융

신용대출 참고용 낮은금리 정보입니다.

by 연결타임 2020. 7. 17.


신용대출 참고용 낮은금리 정보입니다.





무더위가 찾아오는 요즘 몸보신 잘하시고 충분한 휴식과 함께 건강한 생활이 되시길 항상 기원합니다. 개인의 건강은 자신이 잘챙겨야 된다고 생각이 되는군요~^^









오늘은 급할 때 사용하는 신용대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돈이 필요할 때 일반적으로 은행에서 대출을 많이 받게 됩니다. 담보가 있을 경우에는 담보대출을 받으면 되지만 무담보일 경우에는 신용대출을 받아 이용하게 됩니다.



신용대출은 개인 또는 기업의 신용으로 금융회사에서 대출을 받는 것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의 가능 여부와 이자율이 정해지는데요, 금융회사에서는 고객의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 여부와 대출금액, 금리를 정하여 대출을 해주게 됩니다.

이때, 신용점수는 금융기관에서 평소 연체 여부나 금융생활 상태를 파악하여 점수를 매기게 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신용카드 이용 관리 및 연체관리를 잘하시는게 낮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신용대출 시 직업이나 근무하는 회사에 따라 우대혜택을 받으 실수 있습니다. 공무원과 같이 안정적인 수입을 받거나 전문직, 상장기업 등에 다니는 고연봉 근로자인경우 우대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시 말씀하시어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은행별 금리가 다르니 유의하시고

현재 신용대출 금리는 제주은행, 농협, 신한은행이 평균금리가 좋으므로 확인하시고 이용해 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출처:파인]





본인의 신용정보(대출, 연체정보, 카드발급, 현금서비스 내역)와 본인의 신용등급을 한국신용정보원, NICE평가정보(주), 코리아 크레딧뷰로(주)에서 무료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은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하시는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자기가 해결하기 힘든 정도의 대출은 지옥의 문이 열리는 길이 될 수 있으므로 항시 주의하시고 금리가 낮은 대출을 이용해 연체없이 갚아 나가시기 바랍니다.




댓글